본문 바로가기
먹고놀기

2024 워터밤 대구 7월 출연진 알아보기. 할인정보!!

by 헤헤헤hehehe 2024. 6. 3.
반응형

싸이 흠뻑쇼나 워터밤 둘 중 하나는 가자고 작년부터 얘기를 했었다!

6월이 되니 이제 슬슬 찾아볼까 싶어 검색을 하니까.. 워터밤이 좀 더 끌리는걸!!

지금 구매하면 99,000원이고 준비물은 물총을 가지고 있으니 고글만 두 개 사면 될 듯!

우리는 일단 대구에서 즐겨보기로!!

예매하고 지금부터 출연진들의 곡을 플레이리스트에 담아야겠다!! 벌써 즐거움!!

워터밤 대구!!

 

 

 2024 대구 워터밤 티켓 가격

 

정가 154,000원인 대구 워터밤 티켓은 지금 구매하면 36% 할인된 99,000원에 살 수 있다!

이게 얼리버드 가격인가.. 더 싸게 구매하는 사람들은 뭐지 싶어 찾아봤는데.. 일찍 구매할수록 싼 거였다!! 

공개되지 않는 수량이 소진되면 그다음회차엔 조금씩 가격이 오르는 방식.... 와... 가려면 무조건 빨리 사야 되는구나!!

대구 워터밤 예약화면

 

나는 이번이 워터밤 처음이라.. 대구는 7월 20일 단 하루고, 회차도 11시 한 개뿐인데.. 퍼플과 옐로가 무슨 차인지 몰랐는데

이게 팀별(?)로 구분해서 예매할 수 있는 거였네!!!! ㅎㅎㅎㅎㅎ

찾아볼수록 너무 기대되고 당장 가고 싶어 졌다!!

여럿이 갈수록 더 재미있을 듯!!

 

 

 

 

 대구 워터밤 일정

 

나는 지금 대구에 있으니까 ㅎㅎ 다른 곳은 중요하지 않지!! ㅎㅎㅎ

 

2024 7월 20일(토) 11시!!

관람등급 : 만 19세 이상!!

 

아직 장소는 정해지지 않았다고 나오는데.. 작년엔 대구스타디움이었네! 아마 똑같지 않을까 싶다.

 

 

 

 

 워터밤 대구 라인업!

대구 워터밤 라인업

 

대구 워터밤 출연진은 KISS OF LIFE, 로꼬, 창모, 배너, Kik5o, 이영지, 김승민, 씨스타19, 그레이임!

그리고 초대가수는 아직 안정 해진듯하다.

아니.. 출연진을 찾아보니까 확실히 서울이 화려하네.......

 

 

 2024 워터밤 준비물!

워터밤 필수 준비물!!

고글과 방수팩, 젖어도 괜찮은 착장(?), 수건 ㅎㅎㅎ, 그리고 물총!

 

워터밤 고글과 물총 가격 참고

 

워터밤용 고글이나 보안경은 엄청 저렴하네.  예전에 스쿠터를 탈 때 보안경을 쓰고 탔었는데.. 이 투명한 고글은 금방 흠집도 나고 그냥 플라스틱 재질이라 그냥 저렴한 걸로 사야겠다!

물총은 좀 고민인데... 집에 물놀이용으로 있는 건 좀 커서.. 그냥 한 손으로 쏙 들어오는 게 좋아 보인다! 하하하

아닌가.. 자동이 최고일까..? 

 

워터밤 물총은 크면 물을 담았을 때 무겁고.. 작으면 물이 금방 없어지니까 번거롭고. 적당한 게 젤 좋다는데

집에 있는 건 크니까.. 이번엔 적당히 작은 걸로 사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