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암튜브 성인 암튜브 추천추천!!

by 헤헤헤hehehe 2024. 7. 26.
반응형

물은 좋아하지만 수영은 못하는 내가 올 초 암튜브를 사고 신세계를 경험했다!! ㅎㅎㅎㅎㅎㅎ

보통 여행지의 호텔 수영장에서 보면 아기들이 하고 있는데, 성인용도 있었다.

나는 체격이 보통 여자들보다 큰편이라.. 이게 과연 나한테 맞을지.. 물에 뜰 수 있을지 고민이었는데

진짜 잘 맞고 잘뜬다! ㅎㅎ

 

인터넷에 검색해보면 만원 미만부터 가격대가 다양하다.

나는 좀 두툼해보이는 재질로 샀다.

15,000원에 배송료 별도!

그래서 두개 삼 ㅎㅎ

 

내가 산 암튜브

 

프리미엄 암튜브 오뉴무드 : 오뉴무드

오뉴무드와 함께 아름다운 일상을 즐겨보세요!

smartstore.naver.com

 

 

성인 암튜브 추천!!

  • 팔 두께와 상관없이 끼울 수 있다!(바람을 너무 빵빵하게 끼우지 않으면 됨)
  • 정말 암튜브로만도 물에 뜬다!
  • 양 팔을 자유롭게 쓸 수 있어서 최고!
  • 바람넣는게 없다면 충분히 불어서도 사용 가능!!

 

올 초에 가족여행으로 간 리조트에서 잘 쓰고, 이번에 계곡에서도 잘 썼다!

심지어 내 허벅지까지밖에 오지 않는 깊이에서도 뜰 수 있었다.

계곡이나 바닷가에서는 바위에 긁혀서 바람이 빠질까봐 좀 탄탄해 보이는 재질로 구매했는데 잘 한듯!

단색인것도, 재질도 100% 만족함!!

내돈내산 선택 잘했다.

 

이제 구명조끼, 튜브, 다 안챙겨도 된다!! ㅎㅎㅎㅎㅎ

보트만 하나 챙기고 암튜브 끼고 가면 무서울게 없네 ㅎㅎ

이제 물놀이 시작이야!!! 

 

반응형